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X Innovator로의 도약을 위한 고객중심 CX전략체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1 .11
브랜드 비즈니스 나이키에서 아마존까지 위대한 브랜드의 7가지 원칙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이케아 5년 만의 개점 : 쿠팡에 밀린 이케아 서울상륙작전
더스쿠프
2025 .03
[브랜드 인사이트] 브랜드가 주가를 바꾼다···저평가를 피하는 방법
한경BUSINESS
2024 .06
[브랜드 인사이트] AI 시대에 필요한 브랜드 리더십이란?
한경BUSINESS
2024 .11
빅데이터와 인사이트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Business Point of View] 백화점이 나이키 탐하는 이유_샤넬, 구찌… 나이키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더스쿠프
2020 .08
[브랜드 인사이트] “시작은 반이 아니다, 진짜는 지금부터다”… 브랜드 관리의 3가지 전략
한경BUSINESS
2025 .04
언텍트 시대의 넷플릭스: 넷플릭스 보도에 대한 언어네트워크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6
‘한국 맞춤형 가격 논란’ 이케아, 왜 마음이 바뀌었나
한경BUSINESS
2024 .07
경영을 넷플릭스하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넷플릭스법’ 첫 적용 사례 나왔다!
지방정부
2021 .03
[브랜드 인사이트] 브랜드의 추구미를 완성하는 ‘한마디의 힘’
한경BUSINESS
2024 .05
넷플릭스와 2020년 트렌드
방송문화
2019 .12
KOTRA 고객가치경영 사례: DX(디지털전환)와 CX(고객경험)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2 .11
[다같이 다가치 프로젝트] 대학생 기사취조단 1기 ❽ 넷플릭스의 변신 : 천하의 넷플릭스 넷플릭스 당할까
더스쿠프
2023 .02
[Current Economy] 넷플릭스 한국 진출 4년의 기록_“ 왜 넷플릭스인가” 응답이 시작됐다
더스쿠프
2020 .01
[트렌드] 이케아에서 무지까지, 라이프스타일이 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5
2023 고객만족 브랜드
한경BUSINESS
2023 .12
인사이트 상법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