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방송 클립영상 시청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2
방송클립동영상 이용이 방송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0
개인방송 시청자의 몰입 및 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9
인터넷 개인 방송의 수익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네이버TV캐스트 클립영상의 TV 방송프로그램에 대한 인지된 대체가능성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6
유튜브 주식방송 시청이 20대 투자자의 주식 투자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플루언서와의 준사회적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유튜브 채널이 지속시청의도에 미치는 영향 - 클래식음악 콘텐츠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5
출연자가 프리롤 광고와 방송 클립영상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1
시청각 장애인의 방송시청 편의성 증대를 위한 오디오 핑거프린팅 기술과 스마트 기기의 활용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16 .01
TV 요리프로그램의 시청동기, 시청태도, 시청만족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개인 방송 플랫폼 초기 사용자 경험 분석 및 디자인 방향성 제안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23 .06
지각적 호기심이 이문화에 대한 태도 및 이문화 제품의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할랄제품을 중심으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한류 영상 콘텐츠의 시청동기가 시청태도, 한국에 대한 국가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영상 플랫폼 ‘bilibili’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4
참여형 SNS 마케팅과 TV시청률 상관관계 연구 - KBS브라질월드컵 중계방송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4
영상클립의 인기요인에 대한 실증 연구: 네이버 TV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6
왕홍의 판매 생방송 시청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의류 판매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4
여행 생방송 특성과 정보원 특성이 여행자 시청 만족, 신뢰 및 충동 여행의도에 미치는 영향-중국의 틱톡 플랫폼 사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방송 플랫폼별 콘텐츠 유통 성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2
SNS 특성과 뷰티제품 소비행동 간의 관계 - 소비자태도의 매개효과 검증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SNS 콘텐츠 품질속성이 시청자의 긍정적 구전의도와 재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뷰티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