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Global Briefing] 日 유니클로 중국 공략_한국서 뺨 맞고 ‘차이나 러시’
더스쿠프
2020 .11
[안재광의 대기만성’s] 한국의 유니클로 신성통상, 주주 자본주의를 배신하다
한경BUSINESS
2024 .09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탑텐 vs 유니클로 2라운드 : 호랑이 없는 굴의 여우? ‘증명의 시간’ 왔다
더스쿠프
2025 .04
광고의 변화: 8가지 성공 사례로 배우는 효과적인 광고 만들기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반일의 비판지정학: 유니클로 광고 사태와 불매운동
공간과 사회
2021 .09
[辛의 선택, 롯데의 미래] 유니클로 대신 칠성음료 선택한 까닭
더스쿠프
2023 .03
[illustration] 송정섭의 손그림_조롱과 독재
더스쿠프
2022 .10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CEO&] 신동빈 롯데 회장, 유니클에 특별히 애정 쏟는 이유_‘아픈 손가락’ 유니클로 포기 않는다
인사이트코리아
2020 .09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Current Economy] SCOOP 質問 유니클로는 스파오에 자리 내줬나 : 매출 반토낙 났지만 제자리는 지켰다
더스쿠프
2022 .03
광고 건전성_‘선한 영향력’ 키워야 광고 산업 산다
신문과방송
2021 .03
[광고로 보는 세상 1] 언론과 광고_경계 대상 1호는 ‘광고에 동원되는 저널리즘’
신문과방송
2018 .04
한일 양국에서의 한국 기업 및 상품광고의 표현전달기법 ― 1980~2003년의 시기를 중심으로 ―
일본어교육연구
2024 .09
[Company Insight] 스파오가 코엑스몰에 둥지 튼 이유_힘빠진 유니클로 대항마, 나야 나!
더스쿠프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