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이수진 (성결대학교) 유한나 (한신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서비스경영학회지 서비스경영학회지 제25권 제3호
발행연도
2024.9
수록면
135 - 161 (27page)
DOI
10.15706/jksms.2024.25.3.006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After the COVID-19 pandemic, the education gap between vulnerable children in developing countries has deepened. In this context, EdTech services have the potential as a viable alternative to narrowing the educational disparities. Therefore, this study examines a wide range of domestic and foreign EdTech companies related to alleviating educational inequalities among vulnerable children. It focuses on analyzing cases that focus on narrowing the educational gap between vulnerable children in developing countries. By analyzing the business model elements, the study derives implications based on their characteristics. The results of this study have practical and policy implications into addressing educational gap in developing countries through EdTech businesses.

목차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분석 프레임워크와 사례 선정
Ⅳ. 사례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