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usic News] 제76회 아슬리코 오페라 영아티스트 콩쿠르 아시아대회 개최 외
월간 리뷰
2024 .09
[Feature Story] 콩쿠르 우승만으로 ‘세계 오페라좌’도전 : 세계적인 콩쿠르 ‘아슬리코 영 오페라싱어 콩쿠르’ 접수 시작
월간 리뷰
2023 .09
아슬리코 영오페라콩쿨 아시아대회 성료!
월간 리뷰
2023 .12
[Feature Story] 아슬리코 국제 오페라 콩쿠르의 탄생비화, 설립철학과 콩쿠르 출신들의 활약상
월간 리뷰
2023 .08
유럽 최고 오페라 무대 등용문, 아시아 상륙! : 제75회 이탈리아 아슬리코 국제 영보이스 콩쿠르 아시아 대회
월간 리뷰
2023 .10
[Music People] 꿈을 노래하다: 유럽 무대에서의 도전과 성장_아슬리코국제콩쿠르 1등을 차지했던 바리톤 박준혁
월간 리뷰
2024 .09
[Global Review] 제77회 제네바 콩쿠르 - 현악 사중주 결선
월간 리뷰
2023 .12
[Opinion Review] 창작오페라의 길 30년, 새로운 K콘텐츠로서의 한국오페라를 논하다
월간 리뷰
2022 .02
테너 황준호 1위에 빛나는 ‘컴페티지오네 델 오페라 콩쿠르’(드레스덴 콩쿠르)
월간 리뷰
2023 .11
[Review] 서울오페라앙상블 ‘2023 한국창작오페라 갈라페스티벌’ : 창작오페라가 살아야 K오페라의 세계화가 꽃 피운다
월간 리뷰
2023 .05
창작오페라가 살아야 한국오페라의 미래가 있다 : 오페라 취화선, 이중섭, 붉은자화상을 앞두고
월간 리뷰
2023 .10
제34회 성정음악콩쿠르 개최 : 음악이 품은 무한한 가능성, 성정음악콩쿠르에서 꽃피우다
월간 리뷰
2025 .04
[Opinion] 오페라가 살아나고 있다 : 연일 객석 가득 채우는 오페라 무대들, 그 원인을 분석하다
월간 리뷰
2022 .06
[Review] ‘우리 이렇게 살면 안된다’에 한 표 던진 사회비판오페라 ‘서푼짜리 오페라’
월간 리뷰
2021 .05
[Special Column] 왜 우리는 오페라를 알아야 하는가
월간 리뷰
2021 .03
[Global Interview] 제76회 제네바 콩쿠르 파이널 : 피아노 부문 결선 후기 & 작곡 부문 우승자 인터뷰 - 11월 13일 (목) 오후 7시 빅토리아 홀
월간 리뷰
2022 .12
[Review] 그녀는 정말 사랑했을까? 창작오페라 ‘달이 물로 걸어오듯’
월간 리뷰
2021 .05
[Review] 서울오페라앙상블 2024 한국오페라 갈라 페스티벌
월간 리뷰
2024 .07
[정준극의 Loving Classic Music] 모노 오페라의 세계 : 등장인물 1인의 오페라 소형 오페라극장 시대에 대비한 점검
월간 리뷰
2021 .03
[Review] 완성도 높은 한국오페라의 새 지평을 마련한 : 제11회 대한민국오페라페스티벌(1) 누오바오페라단 ‘천생연분’ - 8월 7일~8월 9일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월간 리뷰
202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