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주영의 연뮤덕질기] 연극 <시뮬라시옹> / 뮤지컬 <사의 찬미>
주간경향
2024 .09
[이주영의 연뮤덕질기] 뮤지컬 <하데스타운>
주간경향
2024 .08
[이주영의 연뮤덕질기(30)] ‘서로 인정하며 평화롭게 살기’ 가능할까 - 뮤지컬〈영웅〉·〈빨래〉·〈접변〉
주간경향
2024 .08
[이주영의 연뮤 덕질기 33] 혼돈 치유하는 경청의 힘
주간경향
2024 .10
[이주영의 연뮤 덕질기 28] 국가폭력 기억 계승에 고뇌하는 청춘
주간경향
2024 .07
[이주영의 연뮤덕질기 (29)] 연극 〈햄릿〉·〈맥베스〉 : 풍자인가 씻김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주간경향
2024 .07
애니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유토피아 또는 디스토피아? : ‘일부 우파 경제학자’들의 (불)평등한 세상 만들기 프로젝트 비판
뉴 래디컬 리뷰
2017 .04
‘최찾사’, 5막으로 이뤄진 연극
관훈저널
2017 .03
[실패에서 배운다] ‘죽은 빵도 살린다’던 발뮤다의 실패… 애플에는 있고 발뮤다에는 없는 것
한경BUSINESS
2023 .06
2017년 3분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애니,캐릭터산업)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8 .01
서양 번역서 원작 뮤지컬의 흥행 연구 :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의 재창작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12
2018년 상반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보고서(애니, 캐릭터산업편)
[KOCCA] 반기별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2018 .11
[일본콘산 19-19호] 일본 뮤지컬 시장의 동향과 한국 뮤지컬의 일본 진출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12
게임 업체들이 만화영화 만드는 이유는 : MZ세대 넘어서라…롤·배그 잇따라 애니로
매경이코노미
2021 .12
디스토피아와 유토피아 사이- 코멕 매카시의 『더 로드』와 존 쿳시의 『예수의 어린시절』 비교연구
비교문화연구
2015 .01
디스토피아에서 유토피아로?: 토픽 모델링을 활용한 게임 기사 분석, 2010-2020년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21 .12
농촌 유토피아 구현 사업화 방안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연구보고
2019 .11
농촌 유토피아 실천 사례와 시사점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연구보고
2020 .12
농촌 유토피아 실천 사례와 시사점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연구보고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