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고찰 1. B2C 시장 대비 B2B 시장 관련 연구가 활성화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Ⅲ. 고찰 2. B2B 마케팅 연구는 주로 무엇을 연구하고 있는가?
Ⅳ. 고찰 3. B2B마케팅 연구 무엇이 부족하며, 향후 바람직한 연구 분야는 무엇인가?
Ⅴ. 결론
참고문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