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커머스] 이커머스, 멤버십 일제히 요금인상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6
[멤버십 요금 인상한 쿠팡] 8월이 지나도…쿠팡엔 엑소더스 없었다
매경이코노미
2024 .09
‘韓 커머스 황제’ 쿠팡
매경이코노미
2025 .03
티메프는 왜 쿠팡이 되지 못했나
한경BUSINESS
2024 .08
[PART 1_Edition 2] 쿠팡의 이상한 과신_“쿠팡이츠 앱엔 아무런 문제 없다”
더스쿠프
2020 .08
쿠팡의 시대 오나
포브스 코리아
2023 .06
[Membership] 네이버 · 쿠팡 · SSG 3사 3색 멤버십 대결 - 천만 명〈네이버 vs 쿠팡〉가입 경쟁에 가격〈SSG〉으로 승부수
매경럭스맨
2022 .09
[COMPANY] 가고 싶어도 못 가던 그곳 ‘제이드팰리스’… 새 멤버십 제도 적용하니 ‘기회’ 생겼다
한경BUSINESS
2024 .01
[유통] 쿠팡, 이커머스 업계 ESG 경영 선도하다
인사이트코리아
2021 .12
쿠팡의 와우 멤버십 가입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탐구 : 쇼핑·스포츠 동기와 브랜드 이미지의 상호작용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4 .11
쿠팡 ‘업계 최초’ 매출 41조원 새 역사 써냈다 쿠팡
한경BUSINESS
2025 .03
[PART 2] 두번째 질문 | 쿠팡 넘을 수 있나_쿠팡 잡으려다 소상공인까지 잡을라
더스쿠프
2022 .07
[Current Economy] 쿠팡 상장과 이커머스의 그림자 : 쿠팡 쫓는 자 대박도 같으랴
더스쿠프
2021 .03
쿠팡·네이버, 강력한 도전자를 만나다 : 신세계發 멤버십 전쟁…어떤 걸 ‘찜’할까
매경이코노미
2023 .06
중국발 초저가 공세…C-커머스 공습경보 : 다이소보다 싼 ‘테·쉬·알’…쿠팡도 긴장
매경이코노미
2024 .01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Business Point of View] 쿠팡 배달앱 성공할까_우버 짐 쌌는데, 쿠팡은 괜찮으려나
더스쿠프
2019 .09
온라인 쇼핑몰 이용 및 ‘유료 멤버십’ 관련 인식 조사
리서치보고서
2022 .05
커머스 플랫폼 멤버십은 어떤 소비자에게 선택되는가? - 촉진지향성의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4 .10
소셜커머스의 가입속성이 펜션 운영자의 지각된 위험과 가입의도, 가입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업가정신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