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 Study for the DMZ Overseas Tourists's Behavior Model : An Application of Extent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목적지이미지와 음식이미지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방한 유럽관광객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9 .12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의료관광목적지 이미지가 재방문 및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료서비스 품질 매개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9
호텔기업의 감성마케팅이 이미지, 고객만족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관광지의 인지적·정서적 이미지가 관광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관광객을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2
중국관광객의 한국 음식점 재방문의도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1
테마공원의 물리적 환경이 도시이미지와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이미지가 지각된 가치를 통하여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쓰촨성 판다 국립공원 방문객의 체험관광동기, 관광만족, 재방문의도 간의 관계분석: 사전지식을 조절변수로 하여
관광레저연구
2022 .06
관광지 선택 동기가 관광지 이미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감천문화마을을 중심으로 -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9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미지가 만족, 신뢰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7 .02
커피전문점 이용 소비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 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읍동학마라톤대회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수변 관광지 이미지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광역시 해수욕장 주변을 중심으로 -
도시디자인저널
2022 .12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활용한 지역의 관광 분야 협력의도와 지지도에 미치는 영향관계 분석
관광레저연구
2022 .09
서울 방문 중국관광객의 재방문 결정요인 분석 : 개별과 단체관광의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08
헤베이성 농촌관광 체험과 이미지가 브랜드 자산, 만족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
2022 .09
테마관광의 환경단서가 지역이미지와 방문만족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베트남 음식점매력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지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