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투리 기반의 공공기관 키오스크 사용자 경험 연구 : 대구를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1
지역 축제를 통한 관광객의 호의적 재방문의도 형성에 관한 연구 :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방문객 특성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 브랜드 이미지 및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 고객 감정반응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7
문화관광상품의 디자인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지역축제 이미지가 방문객의 만족도, 재방문 및 추천의사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세기축제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6
국가이미지가 소비자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8 .01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중국소비자의 한국관광 만족을 위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지역 문화관광상품으로서의 기념품 개발 연구 -기념품 디자인 개발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국가이미지와 친숙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7 .01
매체별 정보탐색이 축제의 이미지, 감정반응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2
문화관광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군산 근대역사문화거리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06
서비스 종사원의 제주 방언사용이 관광지 이미지 형성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제주특별자치도 중문관광단지 방문 관광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3
북경 문화관광자원의 스토리텔링적 요소가 관광자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2
지역사회에서 개최하는 스포츠 이벤트 관람요인, 지역이미지 및 재방문의사의 구조적 관계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8
호텔의 경험적 소비특성이 재방문의도와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한류문화콘텐츠가 중국 관광객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 이미지를 조절효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7 .10
지역전통음식의 관광상품으로서 이미지, 애착이 장기지향성 및 행동의도간 구조적 관계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여성 목소리로 경상도 사투리를 구사하는 AI 음성비서의 사용자 경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외국인의 문화적 특성이 국가 이미지, 한국의료서비스 이미지와 한국의료서비스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인, 러시아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