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외 디지털 패션브랜드에 나타난 패션디자인 요소의 특징에 관한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2
3차원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디지털 패션 플랫폼 프로토타입 설계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18 .01
아바타와의 동일시가 가상 패션 아이템 속성 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 비즈니스
2024 .05
가상현실 기술과 융합된 현대패션에 나타난 공간적 미학 특성 연구 -패션쇼, 패션전시, 패션디자인 앱을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9 .01
NFT(Non-Fungible Token) 패션의 활용 유형과 내적 가치
복식
2022 .10
럭셔리 패션 브랜드 가상패션쇼 경험에 대한 탐색적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3 .05
디키의 <예술제도론>의 관점에서 본 예술로서의 패션의 본질-패션계의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패션 비즈니스
2016 .01
패션필름의 유형화에 따른 특성
복식
2016 .06
패션투어리즘에서의 패션박물관의 역할
패션 비즈니스
2019 .01
패션 SNS 특성지각이 소비자의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19 .11
한국 관심도가 K-drama인지 및 K-fashion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소득 수준과 성별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8
Virtual Exhibitions for Final Capstone Fashion Design Project : A Case of Chinhoyi University of Technology Final Year Student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현대패션에 나타난 패션 토이에 관한 고찰
복식
2016 .09
7대 디지털 패션위크의 비교분석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1 .01
Case Studies of the Fashion Therapy
패션 비즈니스
2021 .12
버츄얼 패션 소비 경험에 의한 브랜드 자산 구축 - 브랜드 경험 가치에 따른 메타버스 활동의도와 실물제품 구매의도 연계를 중심으로 -
복식
2023 .12
팬데믹 상황에 나타난 패션쇼 대체 유형과 시사점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06
연예인 휴먼브랜드와 굿즈 특성이 패션 및 비패션 굿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0 .12
소셜 빅데이터로 살펴본 스트리트 패션 네트워크의 변화 - 대중적 관심사와 클러스터 속성에 대한 시계열적 접근 -
복식
2021 .06
3D 프린팅 패션에 나타난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사례연구
복식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