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lumn_양재찬 칼럼] 일본 ‘300엔숍’과 한국 ‘1000원숍’
인사이트코리아
2022 .10
[인사이드] H&B숍이 뜬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3
[Infographic] 고물가 시대 지나는 법_“ 싸지만 재미난” 1000원숍 불티
더스쿠프
2022 .08
[글로벌 현장] 1년에 100억 개 팔았다···일본 ‘100엔 숍’의 질주
한경BUSINESS
2024 .06
[마켓] 화장품 시장, 로드숍 시대도 막 내리나?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7
[Management] 유통9단 김영호의 핫스팟 14_달러스토어 : 미 중산층이 ‘1달러숍’에 몰려든 비결
더스쿠프
2022 .01
다시 쓰는 유통 판도 ‘롯데-신세계’ 아닌 ‘쿠팡-신세계’로?
한경BUSINESS
2023 .05
멋진 신세계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멋진 신세계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5 .12
“요즘 누가 미용실 가요?”…바버숍 찾는 남성들
한경BUSINESS
2023 .02
롯데는 어쩌다 ‘지친 거인’이 됐나
매경이코노미
2024 .11
신세계와 롯데, 수렁에 빠진 이커머스
한경BUSINESS
2025 .01
[Investment Practice] 실전재테크 Lab 40대 부부 재무설계 中_굳이 비싼 숍에서 있어빌러티의 늪
더스쿠프
2020 .11
[기업] 내셔널바이오바인 신개념 플래그숍이 온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5
[Current Economy] 롯데백화점 역발상 혁신카드 : 신세계맨이 거머쥔 ‘롯데백 부활키’
더스쿠프
2022 .02
[MARKET INSIGHT] 로드숍 화장품 망할 때 연매출 1000억… 마녀공장의 비밀
한경BUSINESS
2023 .05
CJ E&M의 혁신 및 성장 메커니즘: 기업가적 지향성, 융・복합 전략, 공유가치 창출
기업경영연구
2015 .01
[Market Watch] 가상인간 와이티 인기몰이_“내 소속사는 신세계입니다!”
더스쿠프
2022 .08
[Company Insight] 신세계건설 | 신세계 이름값 리스크 : 신세계 없는 신세계건설 존재할까
더스쿠프
2022 .02
[PART 4] “AI로 다시 만나다” 디지털 웰다잉 신세계
브라보 마이 라이프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