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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문제의 제기 및 연구의 목적 11. 문제의 제기 12. 연구의 목적 4제 2 절 연구의 범위와 연구의 방법 51. 연구의 범위 52. 연구의 방법 및 분석절차 5제 2 장 이론적 배경 7제 1 절 항공서비스품질 71. 서비스품질의 개념 및 측정방법 72. 서비스품질 구성차원에 관한 연구 113. 항공서비스품질의 개념과 특성 164. 항공서비스품질과 관련된 선행연구 20제 2 절 Kano 이론의 품질측정 261. Herzberg의 동기부여-위생이론 262. Kano의 이원적 품질이론 273. Kano 이론의 품질 측정방법 314. 고객만족계수 335.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 366. Kano의 이원적 품질이론 관련 선행연구 37제 3 절 Kano 이론과 수정-IPA를 이용한 항공서비스품질 평가 401. IPA의 개념 및 분석방법 402. Kano 이론에 근거한 수정-IPA 423. Kano 이론을 적용한 수정-IPA 관련 선행연구 45제 3 장 연구 설계 48제 1 절 연구과제 48제 2 절 조사 설계 501. 설문지 구성 및 조작적 정의 502. 자료수집 533. 분석방법 54제 4 장 분석결과 56제 1 절 자료의 특성 561. 인구통계학적 특성 562. 일반적 특성 57제 2 절 Kano 이론을 이용한 항공서비스품질 분류 59제 3 절 고객만족계수 분석결과 62제 4 절 잠재적 고객만족 개선지수(PCSI) 분석결과 66제 5 절 수정-IPA(Revised-IPA) 결과 691. 항공서비스품질 속성의 수정-IPA 결과 692. 항공서비스품질 속성의 신뢰성 및 타당성 검정 723. 성별에 따른 항공서비스품질 속성의 수정-IPA 결과 754. 연령에 따른 항공서비스품질 속성의 수정-IPA 결과 765. 교육수준에 따른 항공서비스품질 속성의 수정-IPA 결과 776. 소득수준에 따른 항공서비스품질 속성의 수정-IPA 결과 797. 이용횟수에 따른 항공서비스품질 속성의 수정-IPA 결과 808. 이용형태에 따른 항공서비스품질 속성의 수정-IPA 결과 81제 5 장 결론 및 제언 83제 1 절 연구결과의 요약 83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87제 3 절 연구의 한계점 및 제언 91참고 문헌 93Appendix 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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