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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민선 (건국대학교, 건국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이용수3
제1장 서론 = 1제1절 연구의 필요성과 의의 = 1제2절 연구의 목적 = 4제2장 이론적 배경 = 5제1절 유아동복 브랜드 = 51. 유아동복의 개념과 특성 = 52. 국내 유아동복 시장의 특성 = 103. 국내 유아동복 시장의 현황과 유아동복 브랜드의 확장 현황 = 13제2절 브랜드 이미지 = 171. 브랜드 이미지의 개념과 구성요소, 중요성 = 172. 브랜드 이미지에 관한 선행연구 = 22제3절 브랜드 확장 = 251. 브랜드와 브랜드자산 = 252. 브랜드 확장 = 323. 브랜드 확장에 관한 선행연구 = 37제4절 브랜드 애착 = 401. 브랜드 애착의 개념과 구성요소, 중요성 = 402. 브랜드 애착에 관한 선행연구 = 44제5절 구매의도 = 471. 구매의도의 개념과 중요성 = 472. 구매의도에 관한 선행연구 = 49제3장 연구방법 및 절차 = 52제1절 연구모형 = 52제2절 연구가설 설정 = 53제3절 연구대상 및 자료수집 = 56제4절 측정도구 = 57제5절 자료분석 = 63제4장 연구결과 및 논의 = 64제1절 연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 64제2절 연구모형의 검정 = 671. 측정도구의 요인분석 = 672. 변수들의 상관관계분석 = 84제3절 연구가설의 검정 = 861. 연구모형의 적합성 평가 = 862. 연구모형의 가설검정 = 893.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구매의도의 차이 = 93제5장 결론 및 제언 = 97제1절 연구결과의 요약 및 결론 = 97제2절 연구의 제한점 및 제언 = 100참고문헌 = 101부록: 설문지 = 117ABSTRACT = 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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