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의 필요성 1제2절 연구의 목적 5제3절 연구의 구성 6제2장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8제1절 이론적 배경 8제2절 선행연구 9제3장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14제1절 연구모형 141.결정요인 142.광고표준화 163.광고표준화의 성과 17제2절 가설설정 191.결정요인과 광고표준화의 관계 191.1.기업 외부적 요인과 광고표준화의 관계 191.2.기업 내부적 요인과 광고표준화의 관계 222. 광고표준화와 성과의 관계 242.1.표준화된 광고전략과 성과의 관계 252.2.표준화된 광고집행과 성과의 관계 26제4장 연구방법 27제1절 표본추출 및 자료수집 271.표본추출 272.자료수집 28제2절 설문의 구성 및 변수측정 291.설문의 구성 292.변수측정 302.1.결정요인 302.1.1.기업외부 환경적 요인 302.1.2.기업내부 전략적 요인 312.2.광고표준화 342.3.광고표준화의 성과 35제5장 실증분석 37제1절 표본의 구성 및 특성 37제2절 상관관계분석 41제3절 분석결과 및 가설검증 441.기업외부 환경적 요인과 광고표준화 442.기업내부 전략적 요인과 광고표준화 453.광고표준화와 성과 474.결정요인과 성과의 직접효과 48제6장 결론 51제1절 연구의 요약 51제2절 연구의 시사점 53제3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55참고문헌 57Abstract 64부록 6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