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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7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63. 연구모형 64. 연구가설 75. 용어의 정리 126. 연구의 제한점 13Ⅱ. 이론적 배경 151. 브랜드 연상 151) 브랜드연상의 개념 152) 스포츠 팀 브랜드 연상 18(1) 속성에 대한 브랜드 연상 20(2) 혜택에 대한 브랜드 연상 21(3) 태도에 대한 브랜드 연상 213) 스포츠 팀 브랜드 연상에 대한 선행연구 212. 팀 동일시 221) 팀 동일시의 개념 222) 팀 동일시에 대한 선행연구 263. 팀 충성도 271) 팀 충성도의 개념 27(1) 행동적 충성도 28(2) 태도적 충성도 302) 팀 충성도에 대한 선행연구 32Ⅲ. 연구 방법 341. 연구계획 342. 연구대상 343. 조사도구 374. 조사도구의 타당성 및 신뢰성 381) 타당성 38(1) 1차 확인적 요인분석 39(2) 2차 확인적 요인분석 472) 신뢰성 515. 자료 처리 52Ⅳ. 연구 결과 541. 스포츠 팀 브랜드 연상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542. 스포츠 팀 브랜드 연상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팀 동일시의 조절효과 55Ⅴ. 논의 611. 스포츠 팀 브랜드 연상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612. 스포츠 팀 브랜드 연상이 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있어팀 동일시의 조절효과 63Ⅵ. 결론 및 제언 661. 결론 662. 제언 67참고문헌 69ABSTRACT 79부록 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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