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4
Ⅰ.서론 11. 연구배경 및 목적 12. 연구의 범위 및 방법 2Ⅱ. 이론적 배경 및 선행 연구 51. 대형할인점의 정의 및 특징 52. 지식의 개념 및 유형 133. 소비자 태도 184. 구매 의도 205. 수산물 소비 연구 23Ⅲ. 연구 설계 261. 연구 모형 및 가설 262. 연구 변수 283. 조사 방법 31Ⅳ. 실증 분석 331. 표본의 특성 332. 연구분석 및 가설 검증 35Ⅴ. 결론 521. 연구 결과 522.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점 53[참고문헌] 57[부록] 설문지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