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28
Ⅰ. 서론 1A. 연구의 필요성 1B. 연구의 문제 4Ⅱ. 이론적 배경 5A. 공동주의 51. 공동주의 발달 52. 상호작용 내 공동주의와 사회적 기술 6B. 발달장애아동의 공동주의행동 91. 자폐성장애아동의 공동주의 특징 92. 지적장애아동의 공동주의 특징 113. 상호작용 내 공동주의와 사회적 기술의 손상 12C. 자극에 따른 공동주의 반응 141. 언어자극 142. 노래자극 153. 악기자극 17III. 연구방법 20A. 연구대상 20B. 측정도구 21C. 연구 설계 및 절차 22D. 자료 분석 26Ⅳ. 결과 및 논의 27A. 결과 271.자극 간의 지적장애아동의 공동주의 반응행동 272. 자극간의 자폐성장애아동의 공동주의 반응행동 293.지적장애아동과 자폐성장애아동의 공동주의 반응행동 비교 30B. 논의 34V. 결론 및 제언 37A. 결론 37B. 제언 38참고문헌 41ABSTRACT 4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