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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
< 목 차 >Ⅰ. 서론=11. 연구의 배경과 목적=12. 연구의 방법과 한계=21) 연구의 방법=22) 연구의 한계=4Ⅱ. 이론적 배경=41. 어린이도서관=41) 어린이도서관의 정의=42) 어린이도서관의 서비스=53) 대구 달서 어린이도서관 서비스 현황=72. 이용자 만족도 평가 모델=91) 마케팅 분야 - ACSI (고객만족지수)=92) 정보시스템 성과 모형=10(1) DeLone과 McLean의 초기 모형=10(2) DeLone과 McLean의 개선된 모형=103) 품질 측정 지표=12(1) 콘텐츠 품질 측정 지표=12(2) 서비스 품질 측정 지표=12(3) 시스템 품질 측정 지표=133. 선행연구=141) 국내=142) 국외=15Ⅲ. 연구 설계=181. 연구 모델=181) 이용자 만족도 적용 모델=182) 변수의 설정=183) 가설=202. 조사방법의 설계=201) 질문지 구성=202) 질문지 배부 및 회수=213. 자료처리 방법=234. 질문지의 신뢰도와 타당도 검증=24Ⅳ. 어린이도서관 웹사이트 만족도 분석=271. 인구 통계학적 특성=272. 가설검증=281) 달서 어린이도서관 웹사이트 이용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가설 검증=282) 달서 어린이도서관 웹사이트 충성도, 불평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가설 검증=333) 가설 검증 결과 종합=353. 이용자 군별 만족도, 불평도, 충성도 분석=371) 만족도 분석=37(1) 이용자 군별 콘텐츠 만족도=37(2) 이용자 군별 서비스 만족도=38(3) 이용자 군별 시스템 만족도=39(4) 이용자 군별 이용 만족도=402) 충성도 분석=413) 불평도 분석=42Ⅴ. 결론 및 제언=431. 결론=432. 제언=44참고문헌=46영문초록=49부록_설문지=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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