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김경아 (한국교원대학교,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이용수1
Ⅰ. 서론1.1 연구의 필요성 11.2 연구의 목적 61.3 연구 문제 71.4 연구의 제한점 81.5 용어의 정의 8Ⅱ. 이론적 배경2.1 쓰기 교육 102.2 2007 개정 영어과 교육과정 212.3 영어 능숙도 232.4 피드백 282.5 동료 지도를 통한 상호작용 382.6 선행 연구 44Ⅲ. 연구 방법3.1 연구 대상 543.2 연구 기간 및 절차 563.3 연구 도구 593.4 자료 분석 및 처리 방법 65Ⅳ. 연구 내용4.1 쓰기 지도 804.2 쓰기 지도 절차 및 방법 81Ⅴ. 연구 결과 및 분석5.1 쓰기 능력 평가 결과 분석 905.2 설문 결과 분석 1245.3 짝 활동 점검표를 통한 동료 상호작용 분석 1655.4 쓰기 수업 전사자료를 통한 동료 상호작용 분석 1765.5 논의 201Ⅵ. 결론 및 제언6.1 결론 2256.2 제언 232참 고 문 헌 234ABSTRACT 249부 록 252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