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
Ⅰ. 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문제 53. 용어정의 64. 연구의 제한점 7Ⅱ. 이론적 배경 91. 두뇌동기보상시스템 기반 학습모형 92. ARCS 전략 143. ARCS 전략에 대한 선행연구 21Ⅲ. 연구방법 251. 연구 절차 252. 연구 대상 및 방법 263. 검사도구 354. 분석방법 38Ⅳ. 연구결과 및 논의 391. MOSt Model 기반 교수-학습 프로그램이 학생의 학습 동기 변화에 미치는 영향 392. MOSt Model 기반 교수-학습 프로그램이 학업성취도 변화에 미치는 영향 463. MOSt Model 기반 교수-학습 프로그램이 과학적 감성 변화에 미치는 영향 48Ⅴ. 결론 및 제언 51참고문헌 53ABSTRACT 58부록 6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