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박근혜 (국민대학교, 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이용수5
Ⅰ. 서론 11. 연구배경 및 목적 22. 연구방법 및 범위 4Ⅱ. 디자인의 사회적 기능과 재능기부 61. 디자인재능기부 개념 72. 디자인재능기부 필요성 93. 디자인재능기부 현황 11Ⅲ. 디자인재능기부의 주체유형별 사례 121. NGO 132. 정부, 공공기관 143. SNS 164. 일반기업 175. 디자인 단체 206. 디자이너 217. 산학협동 프로젝트 23IV. 헌혈캠페인을 위한 산학협동 디자인재능기부 261. 디자인 배경 271.1. 프로젝트 개요 271.2. 헌혈 캠페인 디자인 조사 및 분석 311.3. 디자인 개발 방향 382. 디자인 과정 392.1. 전략 및 디자인 콘셉트 392.2. 디자인 후보안 유형별 분류 413. 최종 결과물 543.1. 행사 디자인 543.2. 티셔츠디자인 ‘100’ 574. 성과 및 전망 97V. 결론 99참고문헌 101Abstract 103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