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3
목 차제1장 서 론 1제1절 문제제기와 연구목적 11. 문제의 제기 12. 연구의 목적 4제2절 연구의 범위와 방법 51. 연구의 범위 52. 연구의 방법 7제2장 이론적 배경 8제1절 식공간 연출 81. 식공간 연출의 개념 82. 식공간 연출의 구성요소 103. 식공간 연출의 선행변수 19제2절 코디네이터 201. 코디네이터의 개념과 역할 202. 코디네이터의 활동영역과 범위 223. 코디네이터에 요구되는 선행변수 234. 식공간 연출에서의 코디네이터 역할 25제3절 고객의 심리적 반응 291. 심리적 반응의 개념 292. 고객의 심리적 반응태도와 기능분류 333. 고객의 심리적 반응에 대한 태도측정 선행변수 38제4절 구매의도 511. 구매의도의 개념 512. 구매의도의 구성요인 523. 구매의도의 선행변수 54제5절 선행연구의 통합적 논의 56제3장 연구설계 59제1절 연구모형과 가설 설정 591. 연구모형 592. 가설 설정 613. 용어의 조작적 정의 63제2절 표본설계 64제3절 설문지의 구성 651. 식공간 연출과 코디네이터 652. 고객의 심리적 반응 653. 구매의도 66제4절 통계분석 방법 68제4장 분석결과의 내용 69제1절 조사대상자의 일반적 특성 69제2절 뷔페 레스토랑 외식행동 71제3절 측정도구의 신뢰도 및 타당성 검증 731. 뷔페 레스토랑 식?공간연출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742. 코디네이터 역할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763. 심리적 반응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784. 구매의도에 대한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80제4절 기술통계적 분석 811. 뷔페 레스토랑의 식?공간연출 812. 코디네이터 역할 843. 심리적 반응 864. 구매의도 88제5절 가설의 검증 901. 각 변수간 상관관계 검증 902. 가설의 검증 913. 가설 검증 결과의 요약 99제5장 결 론 102제1절 연구의 요약 102제2절 연구의 결론 1041. 이론적 시사점 1042. 실무적 시사점 1053.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과제 106참고문헌 108<부록: 설문지> 121ABSTRACT 1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