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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0
2013
Ⅰ. 서 론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 동향 4(1) 국외 연구 동향 4(2) 국내 연구 동향 63. 연구의 범위 및 내용 7Ⅱ. 부하모델링 91. 개요 92. 부하모델링 접근법 103. 부하모델링 기법 11(1) 수학적 기법을 이용한 정태부하모델링 11(2) 수학적 기법을 이용한 동태부하모델링 14(3) Non-parametric기법을 이용한 부하모델링 21Ⅲ. 제안된 정태부하모델링 및 조류계산 적용기법 321. 제안된 기법의 개요 322. 고조파를 고려한 정태부하모델링 기법 373. 개별부하의 합성에 의한 부하모선의 모델링 41(1) 기존의 부하구성비를 이용한 부하합성법의 한계 41(2) 영향력 계수 추정 444. 전력조류계산의 적용 기법 47Ⅳ. 실험 및 고찰 511. 개요 512. 개별부하 정태특성실험 결과 513. 정태부하모델링 결과 674. 부하합성 결과 775. 조류계산 적용결과 99Ⅴ. 결론 108참고문헌 110부록 A. 정태부하 특성실험 결과 117부록 B. 신경회로망에 의한 개별부하모델링 결과 127부록 C. 부하 합성 결과 1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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