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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0
Ⅰ. 서 론 91.1 연구배경 91.2 문헌 조사 12Ⅱ. 이론적 배경 142.1 등가 모델링 기법 142.2 회전체의 고유진동해석 172.3 Newmark 시간적분법 192.4 Generalized- method 시간적분법 22Ⅲ. 결과 및 검토 263.1 GL2005 및 GL 2010 드라이브트레인 해석 요구도 비교 263.2 GL2005 인증 기준 기반 다물체 동역학 해석 283.2.1 GL2005 기준 드라이브 트레인 다물체 동역학 모델링 283.2.2 GL2005 기준 드라이브 트레인 모델링 고유진동해석 313.2.3 GL2005 기준 드라이브 트레인 등가 비틀림 강성 추출 323.3 GL2010 인증기준 기반 다물체동역학 해석 343.3.1 Rigid shell & spring 모델과 gear element 모델의 비교 343.3.2 GL2010 기준 드라이브 트레인 다물체 동역학 모델링 353.3.3 GL2010 기준 드라이브 트레인 모델링 고유진동해석 363.3.4 GL2010 기준 드라이브 트레인 등가 비틀림 강성 추출 373.3.5 GL2010 기준 드라이브 트레인 모델링 run-up 해석 38Ⅳ. 결 론 81참고문헌 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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