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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
Ⅰ. 서론 1Ⅱ. 전기 이륜차 및 제어기 설계 41. 전기 이륜차의 특성 4가. 전기 이륜차 개발 현황 4나. 전기 이륜차 BLOCK Diagram 5다. 전기 이륜차의 정속 주행 수준 6라. 전기 이륜차의 정속 주행 제어의 문제점 및 개선점 72. 전기 이륜차용 모터 설계 8가. 전기 이륜차의 사양 및 특성 8나. 전기 이륜차용 모터의 수학적 모델링 9다. 전기 이륜차용 모터의 설계 및 T-N 곡선 143. 전기 이륜차용 제어기 설계 19가. 동기 전동기 19나. d, q축 모터 제어기 23다. d, q축 전류 제어기 29라. PWM인버터 42마. 최대 토크 제어 및 약계자 제어 45Ⅲ. 퍼지 제어 시스템 521. 퍼지 제어 52가. 퍼지제어의 개요 52나. 퍼지화 53다. 지식 베이스(knowledge base) 구축단계 53라. 의사결정(inference process) 단계 54마. 비퍼지화(defuzzification) 단계 542. 퍼지 제어기 구성 56가. 퍼지 제어기 구성도 56나. 입력 소속 57다. 퍼지룰 59라. 출력 소속 함수 63마. 퍼지 결과 적용 65Ⅳ.전기 이륜차 시스템 661. 전기 이륜차 구성도 662. 모터 제어기 설계 68가. 하드웨어 설계 70나. 소프트웨어 설계 80Ⅴ. 전기 이륜차 주행 실험 831. 실험 장치 구성도 832. 시뮬레이션 구성도 843. 도로 상태 및 실험 조건 864. 전기 이륜차 시뮬레이션 결과 875. 퍼지 제어기를 이용한 전기 이륜차 주행 실험 결과 996. PI 제어기를 이용한 전기 이륜차 주행 실험 결과 111Ⅵ. 결론 119참고문헌 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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