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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제 1 장 서 론제 2 장 무안경 방식 패럴랙스 배리어 3D 디스플레이의 3D 품질 측정 및 평가 방법2.1 무안경식 3D 방식의 품질 평가 방법에 대한 연구 동향2.1.1 3D 영상의 화질 평가 방법에 대한 연구 동향2.1.2 3D 휴먼팩터의 평가 방법에 대한 연구 동향2.1.3 무안경식 3D 디스플레이의 품질 평가 방법에 대한 연구 동향2.2 무안경식 3D 디스플레이의 품질 평가를 위한 측정 방법2.2.1 무안경식 3D 디스플레이 품질 평가를 위한 테스트 영상2.2.2 휘도 측정 장치를 사용하여 측정하는 방식2.2.3 OFTLMD를 사용하여 측정하는 방식2.3 3D Contrast, 3D Crosstalk 품질 평가 이론 및 연산 방법2.3.1 3D Contrast, 3D Crosstalk 품질 평가 이론2.3.2 3D 디스플레이의 품질 평가를 위한 측정 및 데이터 추출2.3.3 3D Contrast 연산2.3.4 3D Crosstalk 연산제 3 장 무안경식 3D 디스플레이의 확장된 추가 품질 평가 방법3.1 무안경식 3D 디스플레이의 3D 시야각의 범위 분석 방법3.1.1 3D 시야각의 획득절차 및 방법3.1.2 3D Contrast값의 기하학적 표현 방식3.1.3 3D 시야각 및 최적 시야각의 결정3.2 무안경식 3D 디스플레이의 3D 시야거리의 범위 분석 방법3.3 3D 디스플레이의 2D/3D 모드의 밝기 비율 품질 평가3.4 3D 디스플레이의 좌우 contrast 대칭성 비율 품질 평가제 4 장 실험 및 결과4.1 실험 방법4.2 3D Contrast 품질 평가 실험4.2.1 3D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스마트폰의 품질 평가 측정4.2.2 3D Contrast, 3D Crossalk 품질 평가 연산 결과4.2.3 실험용 스마트폰들의 3D 품질 평가 결과4.3 제안 이론에 대한 추가적 3D 디스플레이 품질 평가 실험4.3.1 3D 시야각의 범위 품질 평가 결과4.3.2 3D 시야거리 범위 품질 평가 결과4.3.3 2D/3D 밝기 비율 평가 결과4.3.4 좌우 단안 contrast의 대칭 비율 품질 평가 결과4.4 실험 결과제 5 장 결론 및 고찰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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