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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4
표 목 차 ⅳ도 목 차 ⅴ논문개요 ⅵ제 1 장 서 론 1제 1 절 문제 제기와 연구 목적 11. 문제 제기 12. 연구 목적 2제 2 절 연구 범위와 방법 31. 연구 범위 32. 연구 방법 4제 2 장 연구의 이론적 배경 7제 1 절 호텔 비정규직 71. 호텔 비정규직의 개념과 형성배경 71) 비정규직의 국제적 개념 82) 우리나라 비정규직의 개념 93) 비정규직의 직무태도 11제 2 절 호텔 종사원의 고객만족 121. 고객만족의 순환 122. 호텔 내부 고객만족 133. 서비스 수익 체인 15제 3 절 호텔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161. 호텔 비정규직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의 개념 162. 호텔 서비스지향성의 측정차원 183. 호텔 서비스지향성과 직무만족 조직몰입에 대한 관계연구 21제 4 절 호텔 종사원 직무만족에 관한 이론적 배경 221. 호텔 직무만족의 개념 222. 직무만족의 영향요인 253. 직무만족의 결정요인 274. 호텔 종사원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대한 관계연구 295. 호텔 종사원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에 대한 관계연구 30제 5 절 호텔 종사원 조직몰입 321. 호텔 종사원 조직몰입의 개념 322. 호텔 종사원 조직몰입 측정 차원 343. 호텔 종사원 조직몰입과 이직의도 관계연구 35제 6 절 호텔 종사원 이직의도 361. 호텔 종사원 이직의도의 개념 362. 이직이 기업 조직에 미치는 영향 383. 호텔 종사원 이직의도의 선행연구 40제 3 장 연구 설계와 방법 42제 1 절 연구모형과 가설 설정 421. 연구 모형 422. 가설 설정 43제 2 절 조사 설계 471. 조사 대상 선정 47제 3 절 측정도구와 표본 선정 481. 설문지 구성 482. 측정도구의 신뢰성과 타당성 49제 4 장 실증분석 59제 1 절 가설 검증과 논의 59제 2 절 실증분석 61제 5 장 결론 74참고문헌 77부 록 82Abstract 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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