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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7
2013
국문초록 ⅷ영문초록 ⅹ제 1 장 서 론 1제 2 장 휠체어의 토크 제어 62.1 휠체어에 작용하는 토크 62.1.1 평면에서 진행할 때 62.1.2 경사로를 오를 때 132.1.3 둔턱을 지날 때 142.2 토크 제어를 위한 각속도 측정기법 232.2.1 광학식 엔코더 232.2.2 회전 속도계(타코제너레이터) 242.2.3 레졸버 252.2.4 영구자석과 마그네틱 센서를 이용한 펄스형 엔코더 262.2.4.1 영구자석 262.2.4.2 마그네틱 센서 272.3 수전동 휠체어와 각속도 측정 32제 3 장 새로운 정현파 엔코더 343.1 새로운 정현파 엔코더의 제안 343.2 정밀도 향상의 필요성 363.2.1 영구자석과 선형 홀IC 363.2.2 선형 홀 IC를 이용한 정현파 엔코더 신호처리 383.3 전처리 과정 413.3.1 입력된 정현파 신호의 잡음제거 413.3.2 정현파 엔코더의 옵셋제거 및 자동보정 443.3.2.1 선형 홀IC의 문제점 443.3.2.2 옵셋제거 및 크기보정 453.4 후처리 과정-정현파 엔코터의 회전속도 연산방법 48제 4 장 모의실험 524.1 전처리 과정 534.1.1 고주파 잡음제거와 회전속도 측정 534.1.2 옵셋제거와 크기보정 734.2 펄스형 홀IC 764.3 제안하는 정현파 엔코더 80제 5 장 둔턱넘기 실험과 결과 875.1 둔턱과 수전동 휠체어 안전성과 편안함 875.2 표준 과속 방지턱 모형 895.3 실험 조건 915.3.1 수전동 휠체어 시스템 구성 915.3.2 휠허브 전동기의 전력변환 시스템 구성 925.3.3 휠허브 전동기 제어 순서 945.3.4 수전동 휠체어의 과속 충돌 시 조건 975.4 실험 결과 985.4.1 모의실험 985.4.2 둔턱 충돌실험 1005.5 실험 결과의 검토 102제 6 장 결 론 103참고문헌 106부 록 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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