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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제 1 장 서론 01제 1 절 연구의 배경 01제 2 절 연구의 목적 02제 3 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03제 2 장 이론적 배경 06제 1 절 유명인 광고 061. 유명인 광고의 정의와 성장배경 062. 유명인 광고 관련 연구의 흐름 07제 2 절 브랜드 태도 101. 유명인 광고와 브랜드 태도 102. 브랜드 태도 구성 요인 11제 3 절 방문 의도 131. 유명인 광고와 방문 의도 132. 방문 의도 구성 요인 14제 3 장 연구설계 16제 1 절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161. 연구모형 162. 가설설정 17제 2 절 조사설계 및 분석방법 171. 변수의 조작적 정의 172. 설문지 구성 193. 표본설계 224. 분석 방법 25제 4 장 실증분석 27제 1 절 연구가설 검증을 위한 예비분석 27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272. 표본의 일반적 특성 29제 2 절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321. 신뢰성 분석 322. 타당성 분석 363. 상관관계 분석 42제 3 절 연구 가설의 검증 451. 가설 1 검증 452. 가설 2 검증 503. 가설 3 검증 524. 가설 검증 결과 요약 53제 5 장 결론 58제 1 절 연구의 요약 및 시사점 581. 연구의 요약 582. 연구의 시사점 60제 2 절 연구의 한계점 및 제언 62참고문헌 641. 국내문헌 642. 국외문헌 69설문지 72ABSTRACT 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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