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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4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63. 연구의 문제 및 모형 61) 연구문제 62) 연구모형 74. 용어의 정의 81) 스포츠 경기 경험요소 82) 구단-관중 관계성 83) 구단 충성도 85. 연구의 제한점 9Ⅱ. 이론적 배경 101. 경기 경험요소 101) 경험의 개념 102) 경험 관련이론 15(1) Alderfer의 ERG이론 15(2) Maslow의 욕구 위계이론 163) 경기 경험요소 182. 구단-관중 관계성 201) 소비자-브랜드 관계 202) 조직-공중 관계성과 구단-관중 관계성 243. 구단 충성도 271) 충성도 272) 구단 충성도 29Ⅲ. 연구방법 301. 연구계획 302. 연구대상 303. 조사도구 334. 타당성 및 신뢰성 검증 341) 타당성 342) 신뢰성 385. 연구절차 391) 예비조사 392) 본 조사 396. 자료처리 40Ⅳ. 연구결과 421. 스포츠 경기 경험요소가 유대감에 미치는 영향 432. 스포츠 경기 경험요소가 공동체 관여에 미치는 영향 443. 구단-관중 관계성이 구단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45Ⅴ. 논의 471. 스포츠 경기 경험요소가 유대감에 미치는 영향 472. 스포츠 경기 경험요소가 공동체 관여에 미치는 영향 483. 구단-관중 관계성이 구단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50Ⅵ. 결론 및 제언 521. 결론 522. 제언 53참고 문헌 55부록 66ABSTRACT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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