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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2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 배경 11. 고령화로 인한 전동 휠체어의 주행 제어 연구 증가 12. 다물체 동역학 해석 33. 선회 성능 향상을 위한 제어기 연구 4제2절 연구 동향 6제2절 연구 목표 10제2장 전동 휠체어 모델 11제1절 전동 휠체어 모델의 구성 요소 111. 전동 휠체어의 해석 및 시험 모델 112. 전동 휠체어의 구동 시스템 15제2절 운동 방정식 모델 171. 전동 휠체어의 운동 방정식 172. 운동 방정식과 다물체 동역학 해석 비교 19제3장 요-율 제어 알고리즘 20제1절 직접 요-모멘트 제어 201. 참조 요- 모멘트 212. 목표 요-율 213. 요-율 피드백 제어 224. 토크 분배 23제2절 요-모멘트 옵저버 24제3절 제어 시스템 모델 24제4장 연구 결과 29제1절 해석 방법 및 환경 291. 해석 방법 292. 해석 환경 31제2절 시험 방법 및 환경 331. 시험 방법 332. 시험 환경 35제3절 해석 및 시험 결과 371. 조향 입력에 따른 선회 성능 평가 372. 사용자의 탑승 질량을 고려한 선회 성능 평가 433. 노면 마찰계수 변화에 따른 선회 성능 평가 48제5장 결론 53참고문헌 54ABSTRACT 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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