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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Ⅰ. 서 론 11. 연구 배경 및 목적 12. 논문의 구성 2Ⅱ. 2중 차량 구조 역진자 시스템의 모델링 31. 시스템 모델링 42. 상태 공간 방정식 유도 73. 제어대상 시스템의 안정성 및 가제어성 분석 9Ⅲ. 2중 차량 구조 역진자 시스템을 위한 제어기 설계 101. 기존 제어기 분식 101) PID 제어기 기반의 2중 차량 구조 역진자 시스템의 제어 10(1) PID 제어의 원리 10(2) 다중 PD 제어기 설계 10(3) 시뮬레이션 112) 퍼지논리제어기 기반의 2중 차량 구조 역진자 시스템의 제어 15(1) 퍼지논리제어기의 설계 15(2) 시뮬레이션 152. 융합 함수 기반의 퍼지논리시스템에 의한 제어 181) 선형 이차 레귤레이터(LQR) 설계 182) 용합 함수 기반의 퍼지논리제어기 설계 21(1) 상태 변수 융합 21(2) 퍼지논리제어기의 설계 233) 새로운 단순 구조 형태의 퍼지논리제어기 설계 25Ⅳ. 안정성 분석과 시뮬레이션 271. 시스템 안정성 분석 272. 시뮬레이션 28Ⅴ. 결 론 34참고문헌 35영문초록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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