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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무석 (홍익대학교, 홍익대학교 광고홍보대학원)
이용수3
제 1 장 서론 11.1 연구의 배경 11.2 연구의 목적 21.3 연구의 범위 3제 2 장 이론적 배경 42.1 1:1 마케팅의 의의 42.2 E-mail 마케팅 장점과 한계 42.3 모바일 광고의 이해 72.4 스마트 미디어의 의의 92.4.1 스마트 미디어의 이해 92.4.2 N-스크린 개념 102.4.3 반응형 웹 개념 112.5 레이아웃과 시각적 정보 122.6 소비자 태도 132.7 소비자 혁신성 17제 3 장 연구방법 193.1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193.2 변수의 조작적 정의 233.2.1 반응형 웹 이메일 광고 233.2.2 소비자 태도 253.2.3 소비자 혁신성 273.3 연구설계 293.3.1 사전조사 303.3.2 본 조사 31제 4 장 분석결과 334.1 조사 대상자의 인구 통계적 특성 334.2 척도의 타당성 및 신뢰도 검증 354.3 가설검증 394.3.1 <가설 1>의 검증 394.3.2 <가설 2>의 검증 414.3.3 <가설 3>의 검증 434.3.4 <가설 4>의 검증 454.3.5 <가설 5>의 검증 474.3.6 <가설 6>의 검증 49제 5 장 결론 및 논의 515.1 연구결과 요약 515.2 연구의 논의와 시사점 545.2.1 학술적 의의 545.2.2 실무적 의의 545.3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제언 55참고문헌 56부록 : 설문지 63ABSTRACT 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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