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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제 1 장. 서 론 11.1 연구배경 11.1.1. 항공교통관리 및 최소분리간격 11.1.2. 운용안전성 시험의 주요단계 21.1.3. 기준시스템 접근법(Reference System Approach) 31.2. 연구목적 4제 2 장. 서울접근관제구역(TMA) 레이더 성능 정량화에 관한 연구 62.1. CAP을 이용한 감시장비의 성능 정량화 및 최소분리간격 설정 62.1.1. Close Approach Probability 62.1.2. CAP을 이용한 최소분리간격 설정방법 72.1.3. CAP 운용위험도 계산을 위한 위치오차분포함수 72.2. 서울접근관제구역(TMA) 레이더의 CAP 위험도 92.2.1. 서울 접근관제구역(TMA) 항공감시시설현황 92.2.2. 레이더 항적데이터 수집 및 분류 102.2.3. Radar 위치오차 계산 112.2.4. Radar 위치오차 확률분포함수 및 CAP 위험도 추정 14제 3 장. 차세대 항공 감시장비의 도입시 데이터의 부족으로 인한 문제해결을 위한 방법론에 관한 연구 213.1. 감시장비 위치오차 및 최소분리간격 213.1.1. 감시장비 위치오차 213.1.2. 최소분리간격 223.1.3. CAP의 민감도 분석 243.2. 최대신뢰추정법을 통한 위치오차 및 최소분리간격 설정 273.2.1. 위치오차 분포함수 추정을 위한 데이터 추출 273.2.2. 최대신뢰추정법을 통한 위치오차 분포함수 추정 293.2.3. 최대신뢰 최소분리간격 30제 4 장. 결 론 32참 고 문 헌 34SUMMARY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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