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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성훈 (홍익대학교, 홍익대학교 일반대학원)
이용수10
서론 11. 연구배경 및 목적 12. 연구방법 및 범위 33. 연구문제 54. 연구모형 55. 선행연구의 고찰 6Ⅰ. 이론적 배경 71. 성차에 관한 연구 71.1 생물학적 성과 사회 심리적 성 71.2 성정체성 (Gender Identity) 9(1) 성정체성의 유형 10(2) 성정체성 발달 이론 111) 생물사회학적 이론 112) 정신분석이론 123) 사회학습이론 134) 인지발달이론 145) 성 스키마(genderschema) 141.3 성별 차이의 근원 151.4 소비자 행동에 있어서 성별효과 17(1) 정보처리 형태에 관한 성별효과 19(2) 소비자 판단에 관한 성별효과 192. 광고소구 개념 및 유형 212.1 광고소구 개념 212.2 광고소구 유형 222.2.1 이성적 소구(rationalappeal) 242.2.2 감성적 소구(emotionalappeal) 273. LTE 개념 및 통신사별 광고현황 293.1 LTE 개념 293.2 이동통신사 LTE 광고현황 314. 광고태도와 구매의도와의 관계 504.1 광고태도 514.2 구매의도 53II. 실증 연구 551. 연구문제 및 가설 552. 조사방법 563. 설문지 구성 57Ⅲ. 연구결과 및 분석 621. 분석 방법 622. 측정변수에 대한 요인분석 및 신뢰도 검증 633. 조사 결과 664. 가설의 검증 68결론 731. 결론 요약 732. 연구의 한계 및 제언 75참고문헌 77ABSTRACT 86설문지 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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