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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2013
초 록 ⅲ목 차 ⅳ그림 차례 ⅵ표 차례 ⅸ1. 서론 11.1. 연구 배경 및 목적 11.2. 관련 연구 41.3. 연구 범위 및 방법론 62. 보행자용 도로망 단순화 102.1. 데이터 전처리 과정 102.1.1. 보행 공간 분류 102.1.2. 부합도를 이용한 객체 매칭 및 속성 부여 112.2. 속성 정보를 이용한 임계값 설정 132.2.1. 보행 불가능 지역에 대한 임계값 설정 132.2.2. 인도(보차분리)와 이면로(보차혼용)에 대한 임계값 설정 133. 실험 결과 및 평가 183.1. 실험 대상지역 183.2. 보행자용 도로망 단순화 결과 243.2.1. 보행이 불가능한 지역에 대한 선형 단순화 243.2.2. 보행이 가능한 지역에 대한 선형 단순화 263.3. 알고리듬 평가 304. 표준안에 따른 보행자용 도로망 수정을 위한 프로세스 334.1. 보행자용 도로망 관련 표준안 334.2. 표준안에 따른 속성정보 부여 374.3. 표준에 따른 기하정보 수정 404.3.1. 인도(보차분리) 교차로에서의 기하보정 404.3.2. 이면로(보차혼용) 교차로에서의 기하보정 454.3.3. 표준에 따른 보행자용 도로망 기하수정 실험 결과 485. 결론 50참고문헌 52부록 55Abstract 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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