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비밀번호 변경 안내
비밀번호를 변경하신 지 90일 이상 지났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세요.
도서관을 통해 DBpia에 방문하면
SNS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김명수 (충남대학교, 忠南大學校 大學院)
이용수5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연구 목적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의 목적 4제 2 절 연구의 방법 5제 3 절 논문의 구성 6제 2 장 이론적 배경 7제 1 절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에 대한 연구 71, 점포선택에 관한 문헌 연구 72. 커피전문점에 관한 문헌 연구 133.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에 관한 문헌 연구 15제 2 절 커피전문점의 점포태도와 충성도에 대한 연구 231. 커피전문점 점포태도에 관한 문헌 연구 232. 커피전문점 점포충성도에 관한 문헌 연구 24제 3 절 소비자 특성에 대한 연구 261. 소비가치에 관한 문헌 연구 262. 관여도에 관한 문헌 연구 30제 3 장 연구 가설의 설정 및 연구 방법 33제 1 절 연구 가설의 설정 331. 기능적 요인이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 332. 경험적 요인이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 363. 상징적 요인이 점포태도에 미치는 영향 394. 점포태도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415.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426. 관여도의 조절효과 47제 2 절 연구 모형 52제 3 절 변수 정의 및 측정 531.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기능적 요인에 관한 측정 변수 532.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경험적 요인에 관한 측정 변수 543. 커피전문점 선택속성의 상징적 요인에 관한 측정 변수 554. 점포태도에 관한 측정 변수 565. 점포충성도에 관한 측정 변수 576. 실용적 소비가치에 관한 측정 변수 587. 쾌락적 소비가치에 관한 측정 변수 598. 관여도에 관한 측정 변수 60제 4 장 실증분석 61제 1 절 자료 수집방법과 표본의 구성 611. 자료 수집방법 612. 표본의 구성 633. 설문지 구성 66제 2 절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671. 신뢰성 분석 672. 타당성 분석 693. 확인적 요인분석 734. 상관관계 분석 75제 3 절 연구가설 검증 761. 구조모형 분석 762. 연구 가설 검증 결과 78제 5 장 결 론 88제 1 절 연구결과의 요약 88제 2 절 연구의 의의 및 시사점 92제 3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96< 참고문헌 > 981. 국내문헌 982. 국외문헌 104< Abstract > 109< 설문지 > 111
광고 및 욕설, 인신공격, 비하 표현이 들어있는 리뷰 작성으로 다른 회원님들로부터 연이은 신고를 받으셨습니다.이로 인해 회원님께서는 리뷰작성 권한이 제한되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