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8
Ⅰ. 서 론 11. 연구의 목적 및 필요성 12. 이론적 배경 31) 학교폭력과 가해자 32) 공감 43) 가해자와 공감 54) 정신병질 85) 가해자와 정신병질 96) 정신병질에 따른 가해자 집단의 구분 113. 연구 문제 13Ⅱ. 연구 방법 151. 연구대상 152. 선발과정 및 측정도구 161) 선발 절차 162) 측정 도구 173. 실험 211) 실험 참가자 212) 실험 재료 213) 실험 절차 244. 분석방법 28Ⅲ. 결 과 291. 집단의 일반적 특성 292. 배제경험 조작 효과 분석 313. 배제경험 전 집단 간 공감수준의 차이 324. 배제경험에 따른 집단별 공감수준 변화 양상 345. 배제경험에 따른 집단별 정서 변화 양상 386. 배제경험에 따른 집단별 가해상황 선택 여부 분석 42Ⅳ. 논 의 44참고문헌 51부 록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