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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66
2017
목 차국문초록 ⅴ영문초록 ⅶ제 1 장 서론 11.1 연구 배경 및 목적 11.1.1 연구 배경 11.1.2 연구 목적 21.2 연구 방법 및 구성 31.2.1 연구 방법 31.2.2 연구 구성 4제 2 장 이론적 고찰 52.1 창고형 할인점 52.1.1 창고형 할인점의 정의 52.1.2 창고형 할인점의 기본 특성 62.2 개인적 특성 요인 72.2.1 개인적 특성 요인의 개념 72.2.2 개인적 특성 요인의 구성요인 및 중요성 72.3 할인점 특성 요인 122.3.1 할인점 특성 요인의 개념 122.3.2 할인점 특성 요인의 구성요인 및 중요성 122.4 서비스 품질 요인 152.4.1 서비스 품질의 개념 152.4.2 서비스 품질의 중요성 172.4.3 서비스 품질의 구성요인 182.4.4 서비스 품질의 측정 212.5 이용태도와 재방문의도 232.5.1 이용태도의 개념과 중요성 232.5.2 재방문의도의 개념과 중요성 24제 3 장 연구의 설계 253.1 연구모형 253.2 가설의 설정 293.3 조사의 설계 303.3.1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303.3.2 표본의 선정 및 자료수집 373.3.3 분석방법 37제 4 장 실증분석 384.1 기초분석 384.1.1 자료구성 384.1.2 신뢰도 및 타당도 분석 444.2 가설 검증 464.2.1 상관관계 분석 464.2.2 개인적 특성 요인과 이용태도간의 관계 474.2.3 할인점 특성 요인과 이용태도간의 관계 494.2.4 서비스 품질 요인과 이용태도간의 관계 514.2.5 이용태도와 재방문의도간의 관계 534.2.6 가설 검증 결과 요약 54제 5 장 결론 565.1 연구결과 요약 및 시사점 565.2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60참고문헌 61부 록 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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