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문제 43. 용어정의 5Ⅱ. 이론적 배경 71. 뷰티아카데미 현황 71) 뷰티교육의 역사 72) 뷰티아카데미 교육 83) 뷰티아카데미의 역할 및 기능 92. 수강생만족과 재구매와 구전활동 111) 고객 만족 112) 고객만족과 재구매율의 관계 123) 재구매와 구전행동 143. 선택요인의 개념 및 구성요소 161) 선택요인의 개념 162) 선택요인의 구성요소 164. 연구가설 21Ⅲ. 연구방법 221. 조사대상 222. 연구모형 243. 측정도구 254. 자료분석 28Ⅳ. 결 과 291. 연구변인 간의 상관관계 분석 292. 수강생 만족도에 대한 뷰티아카데미 선택요인 313. 재수강의도 및 구전행동에 대한 수강생 만족도 344. 구전행동에 대한 재수강의도 375. 뷰티아카데미 선택요인, 수강생 만족도, 재수강의도, 구전행동에 대한 뷰티아카데미 유형별 차이 38Ⅴ. 고 찰 411. 수강생 만족도에 대한 뷰티아카데미 선택요인 412. 재수강 의도 및 구전행동에 대한 수강생 만족도 433. 구전행동에 대한 재수강의도 454. 뷰티아카데미 선택요인, 수강생 만족도, 재수강의도, 구전행동에 대한 뷰티아카데미 유형별 차이 46Ⅵ. 결론 및 제언 47참고 문헌 49부록 5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