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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
Ⅰ. 서론 11. 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11. 2. 연구의 방법과 구성 31. 2. 1 연구의 방법 31. 2. 2 연구의 구성 4Ⅱ. 이론적 배경 52. 1 소셜커머스 앱의 정의 및 현황 52. 1. 1. 소셜커머스 앱의 정의 52. 1. 2. 소셜커머스 앱의 국내 현황 72. 1. 3. 모바일 앱의 유형 102. 2. 체험 마케팅의 정의 및 선행연구 122. 2. 1. 체험 마케팅의 정의 122. 2. 2. 체험 마케팅의 선행연구 132. 3. 체험의 유형 162. 3. 1. 감각적 체험 162. 3. 2. 감성적 체험 182. 3. 3. 인지적 체험 192. 3. 4. 행동적 체험 202. 3. 5. 관계적 체험 212. 4. 체험유형과 사용자 만족 및 충성도에 관한 선행연구 232. 4. 1. 체험유형과 만족에 관한 선행연구 232. 4. 2. 체험유형과 충성도에 관한 선행연구 24Ⅲ. 연구모형 및 가설 설정 263. 1. 연구 모형 263. 2. 가설설정 273. 2. 1. 소셜커머스 앱을 활용한 체험유형과 사용자 만족에관한 가설 273. 2. 2. 소셜커머스 앱의 사용자 만족과 충성도에 관한 가설 283. 3. 변수의 조작적 정의 29Ⅳ. 실증분석 및 가설 검증 334. 1. 연구 대상의 특성 334. 2. 측정항목의 평가 354. 2. 1. 신뢰도 분석 354. 2. 2. 탐색적 요인분석 364. 2. 3. 확인적 요인분석 374. 2. 4. 판별타당도 394. 2. 5. 구조모델의 분석 404. 3. 가설검증 414. 3. 1. 가설검증 414. 3. 2. 간접효과 분석 434. 4. 가설검증 결과 해석 45Ⅴ. 결론 및 시사점 475. 1. 연구 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475. 2.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과제 49참고문헌 50ABSTRACT 58설문지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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