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0
목 차요약 i1. 서론 11-1 연구의 배경 11-2 연구의 목적 11-3 연구의 구성 22. 이론적 배경 32-1 콜 센터의 정의 32-2 시장 동향 및 기술발전 추이 62-3 시스템의 구성요소 92-3-1 PBX(교환기) 122-3-2 CTI 미들웨어 132-3-3 IVR 142-3-4 FAX 142-3-5 녹취장비 152-3-6 ERMS 152-3-7 TTS 162-4 CTI 시스템의 주 된 기능 162-4-1 인바운드 기능 162-4-2 아웃바운드 기능 182-4-3 공통업무기능 192-5 콜플로우 203. 데이터 수집 및 분석 233-1 Event 분석 243-2 결정 요소 264. 성능평가 284-1 샘플 데이터 추출 환경 284-2 분석 결과 295. 결론 및 향후 과제 3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