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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은솔 (건국대학교, 건국대학교 대학원)
이용수11
제1장 서론 1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31. 연구의 방법 32. 연구의 구성 3제2장 이론적 배경 5제1절 체험 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51. 체험 마케팅의 개념 및 특성 52. 체험 마케팅의 요소 82.1. 감각 82.2. 감성 92.3. 인지 102.4. 행동 112.5. 관계 113. 체험 마케팅에 관한 선행연구 12제2절 고객 만족에 관한 이론적 고찰 131. 고객만족의 개념 및 특성 132. 고객만족에 관한 선행연구 16제3절 브랜드 태도에 관한 이론적 고찰 171. 브랜드 태도의 개념 및 특성 172. 브랜드 태도에 관한 선행연구 18제4절 재구매 의도에 관한 이론적 고찰 191. 제구매 의도의 개념 및 특성 192. 재구매 의도에 관한 선행연구 21제3장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23제1절 연구모형의 설계 23제2절 연구가설의 설정 241. 체험 마케팅과 고객만족에 대한 가설 242. 체험 마케팅과 브랜드 태도에 대한 가설 253. 고객만족과 브랜드 태도에 대한 가설 254.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대한 가설 265.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에 대한 가설 26제4장 연구조사의 설계 28제1절 조사대상 및 자료수집 281. 조사대상 282. 자료수집 28제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291. 체험 마케팅 291.1. 감각 291.2. 감성 291.3. 인지 291.4. 행동 291.5. 관계 292. 고객만족 303. 브랜드 태도 304. 재구매 의도 30제3절 변수의 측정 30제4절 통계분석방법 32제5장 실증분석 33제1절 인구통계학적 특성 33제2절 측정도구 분석 351. 신뢰도 분석 352. 타당도 분석 353. 측정도구의 구성개념 간 판별 타당성 37제3절 연구가설 검증 381. 체험 마케팅과 고객만족 간의 관계 382. 체험 마케팅과 브랜드 태도 간의 관계 393. 고객만족과 브랜드 태도 간의 관계 414.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 간의 관계 425.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 간의 관계 42제6장 결론 45제1절 연구결과 및 시사점 451. 연구결과 452. 연구의 시사점 46제2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48참고문헌 49부록 56ABSTRACT 6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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