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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0
2014
목 차ABSTRACT ⅸⅠ. 서 론 1Ⅱ. 실험설계 및 동작원리 4A. 자속상쇄형 고속도 한류기 41. 삼상 일체형 변압기 원리 및 설계·제작 4a. 변압기 자속상쇄 원리 4b. 3상 일체형 변압기 설계 및 제작 72. 고속 인터럽터의 설계·제작 및 원리 9a. 고속 인터럽터 설계 및 제작 9b. 고속 인터럽터의 동작 메커니즘 123. 자속상쇄형 고속도 한류기 구성 및 동작 메커니즘 13B. 실험장치 구성 141. 실험 회로도 142. 전원 공급 장치 173. 사고 발생 장치 184. SCR 스위칭 제어 시스템 195. 부하설비 20Ⅲ. 실험 및 고찰 21A. 사고유형별 동작특성 211. 1선 지락 사고 212. 2선 지락 사고 243. 3선 지락 사고 284. 2선 단락 사고 315. 3선 단락 사고 34B. 전압증가별 동작특성 37C. 자속상쇄형 고속도 한류기 동작 신뢰성 확보 431. 변압기형 초전도 한류기의 설계 및 동작특성 43a. 변압기형 초전도 한류기 회로도 및 실험 설계 43b. 변압기형 초전도 한류기의 동작 메커니즘 45c. 1선 지락 사고 462. 자속상쇄형 고속도 한류기와 변압기형 초전도 한류기의동작 특성 비교 48Ⅴ. 결 론 49참고문헌 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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