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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0
목 차제 1 장 서 론1.1 연구 배경 11.2 연구의 필요성 71.3 연구 목적 9제 2 장 파워트레인 모델링 및 시뮬레이터 개발2.1 파워트레인 모델링 102.1.1 엔진 모델 122.1.2 하이브리드 모터, ISG 모델 142.1.3 모드 클러치 모델 162.1.4 CVT 모델 182.1.5 AT 모델 192.1.6 차량 주행 저항 모델 212.2 병렬형 CVT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성능 시뮬레이터 개발 222.3 병렬형 AT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성능 시뮬레이터 개발 24제 3 장 모드변환 제어전략과 ISG 성능 시뮬레이션3.1 모드변환 제어전략 263.1.1 모드변환 step 263.1.2 모드변환 CVT 변속비 제어전략 303.1.3 값의 결정 353.2 ISG 성능 시뮬레이션 413.2.1 실험계획법 413.2.2 시뮬레이션 결과1, 2-(A,D,F조합) 453.2.3 시뮬레이션 결과3-(B,D,F조합) 493.2.4 시뮬레이션 결과4-(C,D,F조합) 513.2.5 시뮬레이션 결과5-(A,E,F조합) 533.2.6 시뮬레이션 결과6-(A,D,G조합) 553.2.7 시뮬레이션 결과7-(B,D,G조합) 573.2.8 시뮬레이션 결과8-(C,D,G조합) 59제 4 장 모드변환 CVT 변속비 제어 성능시험4.1 병렬형 CVT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성능시험 장치 614.2 HILS의 구축과 성능 평가 704.2.1 HILS의 구성 704.2.2 HILS를 이용한 성능시험 74제 5 장 결 론 83참고문헌 86ABSTRACT 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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