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문제의 제기 및 연구의 목적 11. 문제의 제기 12. 연구의 목적 5제 2 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 81. 연구의 방법 82. 연구의 범위 9제 3 절 연구의 흐름 및 구성도 10제 2 장 이론적 배경 11제 1 절 호텔기업의 CSR활동 111. CSR의 개념 112. CSR활동의 접근방법 173. CSR활동의 효과 214. 종사원의 CSR활동 인식 265. 호텔기업 CSR활동의 선행연구 29제 2 절 조직몰입 321. 조직몰입의 개념 322. 조직몰입의 구성요인 333. 조직몰입의 선행연구 37제 3 절 조직동일시 391. 조직동일시의 개념 392. 조직동일시의 구성요인 403. 조직동일시의 선행연구 42제 3 장 실증연구의 설계 45제 1 절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451. 연구모형의 설계 452. 가설의 설정 46제 2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541. CSR활동 542. CSR인식 563. 조직몰입 564. 조직동일시 57제 3 절 측정도구 및 조사방법 581. 측정도구 582. 조사대상 및 조사기간 603. 자료의 통계분석방법 60제 4 장 실증분석 62제 1 절 표본의 일반적 특성 62제 2 절 측정척도의 평가 651. 변수들의 신뢰도 및 타당성 분석 652. 상관관계 검증 71제 3 절 연구모형의 검증 731. 호텔기업의 CSR활동과 CSR인식의 관계 732. 호텔기업의 CSR활동과 조직몰입의 관계 753. 종업원의 CSR인식과 조직몰입의 관계 774. 호텔기업의 CSR활동과 조직몰입의 관계에서 종사원의 CSR인식의 매개효과 785. 종사원의 CSR인식과 조직몰입의 관계에서 조직동일시의 조절효과 80제 5 장 결론 84제 1 절 연구의 결론 84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점 871. 연구의 시사점 872. 연구의 한계점 89참고문헌 91설문지 105ABSTRACT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