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1
목 차표 목 차 ⅴ그림목차 ⅶ감사의 글 ⅷ논문개요 ⅸ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연구 목적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의 목적 5제 2 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61. 연구의 방법 62. 연구의 구성 7제 2 장 이론적 배경 8제 1 절 자기감시(Self-Monitoring) 81. 자기감시의 개념 82. 자기감시에 대한 선행연구 11제 2 절 자기제시동기(Self-Presentation Motivation) 161. 자기제시 및 자기제시동기 개념 162. 상황과 성향에 따른 자기제시동기 213. 자기제시동기에 대한 선행연구 24제 3 절 고객지향성(Customer Orientation) 261. 고객지향성 개념 262. 고객지향성의 구성요인 303. 고객지향성에 대한 선행연구 31제 4 절 자기효능감(Self-Efficacy) 341. 자기효능감 개념 342. 자기효능감에 대한 선행연구 37제 3 장 연구의 설계 40제 1 절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401. 연구모형의 설계 402. 연구가설의 설정 41제 2 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설문지 구성 491. 변수의 조작적 정의 492. 설문지 구성 52제 3 절 조사방법 및 자료 분석방법 531. 조사방법 532. 분석방법 54제 4 장 실증분석 56제 1 절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 56제 2 절 측정도구의 신뢰도 및 타당성 검중 58제 3 절 기술통계적 분석 65제 4 절 연구가설의 검증 751. 각 변수 간 상관관계 검증 752. 연구가설 검증 76제 5 장 결 론 83제 1 절 연구결과 요약 83제 2 절 연구의 시사점 871. 연구적 측면의 시사점 872. 관리적 측면의 시사점 88제 3 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91참 고 문 헌 93설 문 지 117Abstract 1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