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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15
표목차 ⅴ도목차 ⅶ논문개요 ⅷ제1장 서 론 1제1절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11. 문제제기 12. 연구목적 4제2절 연구범위 및 연구방법 51. 연구범위 52. 연구방법 6제2장 이론적 배경 7제1절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특성 71. 항공사 객실승무원 직무특성의 개념 72. 항공사 객실승무원 직무특성의 구성요인 13제2절 감정노동 241. 감정노동의 개념 242. 감정노동의 구성요인 30제3절 직무만족 371. 직무만족의 개념 372. 직무만족의 구성요인 41제4절 고객지향성 451. 고객지향성의 개념 452. 고객지향성의 구성요인 50제5절 선행연구 531. 직무특성과 감정노동의 영향관계 532. 직무특성과 직무만족의 영향관계 623. 감정노동과 직무만족의 영향관계 684. 감정노동과 고객지향성의 영향관계 715.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의 영향관계 74제3장 연구설계 76제1절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761. 연구모형 762. 연구가설 773. 변수의 조작적 정의 87제2절 조사설계 및 분석방법 911. 조사설계 912. 설문지 구성 923. 분석 방법 94제4장 실증분석 결과 95제1절 조사대상의 특성 95제2절 측정도구의 타당성 및 신뢰성 분석 97제3절 상관관계분석 103제4절 가설검증 1051.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특성과 감정노동의 영향관계 1052.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특성과 직무만족의 영향관계 1093.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감정노동과 직무만족의 영향관계 1124.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감정노동과 고객지향성의 영향관계 1155.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의 영향관계 119제5절 분석결과에 대한 요약 122제5장 결 론 129제1절 연구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1291. 연구결과의 요약 1292. 연구의 시사점 132제2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137참고문헌 139부록 158Abstract 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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