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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명균 (경희대학교, 경희대학교 대학원)
이용수6
Ⅰ. 서 론 11. 연구의 필요성 12. 연구의 목적 43. 연구의 모형 44. 연구의 가설 55. 연구의 제한점 66. 용어의 정의 7Ⅱ. 이론적 배경 91. 선택속성 91) 선택속성의 개념 92) 골프클럽 선택속성 112. 브랜드이미지 191) 브랜드의 개념 192) 브랜드이미지의 개념 223. 재구매의도 30Ⅲ. 연구방법 321. 조사의 절차 322. 조사의 대상 333. 조사도구 351) 2차 자료 분석 352) 1차자료 353) 골프용품 선택속성 364) 브랜드이미지 365) 재구매의도 366) 설문지 구성 374. 연구의 타당도 및 신뢰도 검증 381) 내용타당도 382) 구성타당도 383) 연구의 신뢰도 검증 435. 연구요인의 확인적 요인분석 456. 자료처리 46Ⅳ. 연구결과 471. 상관관계 분석 472. 모형의 적합도 검증 483. 연구 가설 검증 50Ⅴ. 논의 531. 골프용품 선택속성이 기능적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532. 골프용품 선택속성이 상징적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543. 기능적 브랜드이미지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554. 상징적 브랜드이미지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57Ⅵ. 결론 및 제언 591. 결론 592. 제언 61참고문헌 62ABSTRACT 71부록 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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